StegFS

한국 데비안 사용자 모임
Westporch (토론 | 기여)님의 2009년 8월 11일 (화) 09:33 판 (새 문서: =StegFS= StegFS는 [http://ko.wikipedia.org/wiki/Linux 리눅스]를 위한 자유 [http://ko.wikipedia.org/wiki/%ED%8C%8C%EC%9D%BC_%EC%8B%9C%EC%8A%A4%ED%85%9C 파일 시스템]이다. S...)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StegFS

StegFS는 리눅스를 위한 자유 파일 시스템이다. StegFS는 GPL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다. StegFS는 Andrew D. McDonald와 Markus G. Kuhn이 개발하였다. StegFS는 ext2 파일 시스템에 근거한 Steganographic file system이다.

StegFS의 최신 버전은 1.1.4이고 2001년 2월 14일에 배포했다. 1.1.4버전은 개발 버전이며 파일 충동 버그가 있다. 안정 버전은 없으며 마지막 웹사이트 활동은 2004년에 했다. Andreas C. Petter와 Sebastian Urbach는 2003년에 stegFS의 개발을 진행하였고 SourceForge.net에 StegFS를 위한 사이트를 만들었다. 2008년 12월에 그 사이트는 개발 단계로 접어들었지만 배포한 파일은 없다.

왜냐하면, 커널과 파일 시스템에 개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그만두었기 때문에 Andreas C. Petter와 Sebastian Urbach 둘이서 프로젝트를 지속할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stefgs 프로젝트에서는 개발자를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이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다면 Sebastian Urbach의 메일 주소인 stegfs@users.sourceforge.net로 연락 바란다.


관련 항목


읽을거리


링크


작성

en.wikipedia.org의 내용을 번역하였고 일부 내용을 추가하였다.

서현관 <westporch@gmail.com> 2009년 8월 11일